Human Plus

Human Plus

특화 Solution

vPlusERP 모듈중에서 특정 부서 특정 업무를 지원하는 특화 Solution을
별도의 개별 시스템으로 package하여 선택적 시스템 도입이 가능합니다.

vPlus ERP LE

국내 주택 시장의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의 유연성과 자동화 및 기간계 연계 지원을 통해 분양 관리자에게 집중된 업무를 분산시키면서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구성한 시스템입니다.

  • 구조 시스템 유연성 확보
    • 분양 환경 다변화에 따른 다양한 예외처리 시스템 대응 강화
    • 대출(융자)관리 강화
    • 옵션관리 강화
  • 자동화 입금처리 자동화
    • CMS 입금내역을 통한 일괄 입금 지원
    • 가상계좌를 통한 실시간 입금 지원
  • 연계 회계 연계 지원
    • 분양업무 유관 전표 자동화 지원
    • 분양정보 및 재무정보 대사기능 강화
    • 분양마감 프로세스 개선
  • 고객정보 통합고객정보 관리 강화
    • SMS 연계를 통한 고객 관리 지원
    • 고객 정보 변동 이력 관리
    • 고객 상담 전용 View 지원
  • 유관업무 유관 업무 지원시스템
    • 조합관리
    • 임대관리

분양시스템 구성도

분양 사업지 기본정보부터 계약/수납/마감까지의 기본모듈과 다양한 옵션 처리를 지원하는 옵션관리모듈, 분양수입 정산/세금계산서 발행 등
기간계 시스템과의 연동, 분양납입내역/입주 예약 등 대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는 서비스 연동 모듈로 구성되었습니다.

분양시스템 구성도

  • 1) CMS(Cash Management Service):금융자동화서비스
  • 2) Legacy연동과 고객서비스 연동은 고객사 환경에 따라 적용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