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사업관리 솔루션, SWP(Smart Work Place)은
SWP솔루션 도입을 통한 EPC사업 Progress관리 및 문서협업입니다.
PMIS는 건설 생애 주기 동안 일정 및 예산 등을 비롯한 모든 업무의 계획, 실행, 관리 등 정확한 정보를 공유하여 사업수행을 할 수 있게 하는 선진화된 사업정보 관리시스템으로 소통 및 업무역량 강화, 신속 정확한 의사결정, 정보인프라 구성으로 사업정보관리를 효과적으로 사용 할 수 있는 툴 입니다.
건설사업관리에 있어 PMIS 사용은 수요처에 따라 다르게 적용이 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발주처, CM/CS, 시공사, 설계사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주요 모듈 | 발주처 | CM/CS | 설계사 | 시공사 | 비고 |
DashBoard | |||||
사업현황 | |||||
사업비관리 | |||||
공정관리 | |||||
설계관리 | |||||
공사관리 | |||||
자원관리 | |||||
품질관리 | |||||
안전 / 환경관리 | |||||
자료관리 | |||||
전자결재 |
PMIS는 건설사업관리를 위한 다양한 모듈시스템(종합현황, 프로젝트관리, 모듈관리)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상호 연계 를 통한 데이터 관리가 가능합니다.
PMIS 사용을 통해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프로젝트 관리를 수행하며, 소통 및 업무역량 강화, 신속 정확한 의사결정, 정보 인프라 확충 등 사업관리의 효율성과 경제성 제고를 통한
가치중심의 사업수행을 완성 할 수 있습니다.
소통 및 업무 역량 강화
사업단계별 데이터 연계 및 통합적 / 체계적인 사업관리
중복작업 제거 등 정보화를 통한 업무효과 및 효율증대
프로젝트 참여주체 간의 원활한 의사소통 및
업무효율화 제고
신속, 정확한 의사결정
정량화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현황을 근간으로
사업의 성과측정 및 관리지표 설정
프로젝트 및 기술정보의 축적 및 재생산
효과적인 정보 인프라 확충
업무변경에 유연한 시스템 관리 구성
현장 간의 커뮤니케이션 도구개선
검증된 Scheduling Tool (Primavera)과 연계하여
공정관리 데이터와의 실시간 동기화
Project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