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P(Smart Work Place)는 공정관리 솔루션(primavera)와 연계된
EPC 사업 Progress 관리 및 문서협업을 지원하는 EPC사업관리 솔루션입니다.
SWP솔루션 도입을 통한 EPC사업 Progress관리 및 문서협업
공정Progress 관리시스템과 정보문서 / 협업 관리시스템을 통합하여 제공합니다.
표준화와 모듈화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Primavera
연동 P6
Module기반의
솔루션제공
Global IT
환경제공
SWP솔루션은 글로벌 프로젝트관리 툴인 PRIMAVERA(P6)와의 데이터 연동을 기반으로 E/P/C 분야별 프로젝트 참여자에게 친숙하고 손쉬운 UI와 협업환경을 제공하여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PC 통합 진도관리 + 협업환경, 문서/서신관리 → 성공적인 프로젝트 문서 및 진도관리
일정관리를 EPC분야별 참여자의 실제 업무접목
EPC 분야별 업무결과를 일정진도관리에 연동함으로써 업무 효율성확보
Scheduler / 일정관리 전문가를 위한 Primavera 고유기능 활용 확대
작업산출물(도면 등)을 문서관리 기능과 접목하여 실시간 협업기반 제공
문서지식분류를 통한 문서관리 체계 확립 및 협업자료 축적
카테고리별 빠른 문서검색 및 문서추적 히스토리 관리로 문서의 현황
조회 및 관리 가능
EPC 사업의 Progress관리와 협업을 통한 효율의 극대화 합니다.
IT 측면
IT신기술 적용이 가능한 유연성 강화
사업 및 조직확대 프로젝트 환경 변화에 신속히 대응하는업무시스템 간 상호연관성 향상
Progress관리와 문서관리 시스템간 업무 연계성 강화 및전산문서관리인프라확보
체계적이고 표준화된 고 효율의Biz와 IT 간 실감할 수 있는 Synergy 극대화
Biz.측면
업무 효율성 및 생산성 제고
E/P/C 분야별 업무산출물을 일정진도관리에 연동함으로써사용자 편의성 향상
E/P/C 분야별 프로젝트 참여자에게 친숙하고프로젝트 비용절감
프로젝트 S/W 구매비용 절감 및 Client PC 운영을 위한사용자가 체감할 수 있는 Value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