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PlusERP 모듈중에서 특정 부서 특정 업무를 지원하는 특화 Solution을
별도의 개별 시스템으로 package하여 선택적 시스템 도입이 가능합니다.
표준화된 하자관리 시스템을 통해 업무효율 증대와 신설되는 법/제도에 빠른 대응으로 하자관리 서비스 품질을 향상합니다.
하자유형 표준화를 통한 데이터 활용(분석)능력 강화
현재 수작업(Excel)을 통해 관리되었던 데이터를 표준화를 기반으로 데이터 베이스 구축 이전 하자 정보를 기반으로 업무 연속성 확보 전략 수립
체계적인 하자관리
정보축적 및 공유를 통한
업무 효율 향상
하자 접수, 처리 방안 수립, 처리 결과 관리, 고객 관리 등 전반적인 업무처리를 위한
Excel 관리 한계 극복
하자 처리 수준을 넘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업무처리 절차 개선
직관적이며 편리한 사용자 UI 구현
다차원 분석을 통한 하자서비스 개선
하자유형별, 일자별, 프로젝트별, 업체별 등 하자접수 건별 이력 추적관리 및
다차원 분석을 통한 하자 서비스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