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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보수 (비상주)

단순 유지보수가 아닌 SM수준의 운영서비스로 합의된 한도내에서 서비스 범위로 제공하고,
초과분은 투입공수에 다라 정산하는 형태의 특별한 서비스입니다.

유지보수 (비상주)

개요

ERP의 성공은 구축이 아닌 적용의 성패에 달려있습니다. 기존 하자보수 서비스 범위의 한계로 인한 사용자와의 마찰을 제거하고, SM수준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보다 효율적인 비상주 유지보수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비상주 운영서비스 개요

기대효과

단순 하자보수를 넘어 SM에 준하는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 통합 유지보수 기능

    다양한 영역의 개발 및 적용 전문인력 구성으로 고객사에서 운영중인 모든 시스템 통합 운영 가능

  • 업무 효율성 및 안전성 향상

    서비스포탈(헬프데스크)을 통한 요구사항 접수 및 진행사항관리
    고객요구사항에 신속한 대처 및 프로세스 컨설팅으로 유지보수의 효율성 향상
    원천 기술을 보유한 전문 솔루션 업체의 참여를 통한 안정성 확보

  • IT 대응 역량 향상

    제안사의 교육 지원으로 직원의 직무능력 향상
    IT기획업무 지원을 통한 전략기획 능력 향상
    정보시스템의 체계적 관리 추진으로 IT관리역량 향상

  • 서비스 품질 향상

    서비스 범위 확대에 따른 사용자 만족도 향상
    건설 통합시스템 운영 노하우 통한 고객의 요구사항에 적극적 대처
    제안사의 주기적인 교육 지원으로 직원의 직무능력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