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man Plus

vPlus ERP LE

표준화된 하자관리 시스템을 통해 업무효율 증대와 신설되는 법/제도에 빠른 대응으로 하자관리 서비스 품질을 향상합니다.

  • 하자유형 표준화를 통한 데이터 활용(분석)능력 강화

    현재 수작업(Excel)을 통해 관리되었던 데이터를 표준화를 기반으로 데이터 베이스 구축 이전 하자 정보를 기반으로 업무 연속성 확보 전략 수립

  • 체계적인 하자관리
    정보축적 및 공유를 통한
    업무 효율 향상

    하자 접수, 처리 방안 수립, 처리 결과 관리, 고객 관리 등 전반적인 업무처리를 위한
     Excel 관리 한계 극복
    하자 처리 수준을 넘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업무처리 절차 개선 직관적이며 편리한 사용자 UI 구현

  • 다차원 분석을 통한 하자서비스 개선

    하자유형별, 일자별, 프로젝트별, 업체별 등 하자접수 건별 이력 추적관리 및
     다차원 분석을 통한 하자 서비스 개선

시스템 범위

하자관리 시스템 범위

하자관리 업무 절차

하자관리 업무 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