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man Plus

vPlus ERP LE

국내 주택 시장의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의 유연성과 자동화 및 기간계 연계 지원을 통해 분양 관리자에게 집중된 업무를 분산시키면서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구성한 시스템입니다.

  • 구조 시스템 유연성 확보
    • 분양 환경 다변화에 따른 다양한 예외처리 시스템 대응 강화
    • 대출(융자)관리 강화
    • 옵션관리 강화
  • 자동화 입금처리 자동화
    • CMS 입금내역을 통한 일괄 입금 지원
    • 가상계좌를 통한 실시간 입금 지원
  • 연계 회계 연계 지원
    • 분양업무 유관 전표 자동화 지원
    • 분양정보 및 재무정보 대사기능 강화
    • 분양마감 프로세스 개선
  • 고객정보 통합고객정보 관리 강화
    • SMS 연계를 통한 고객 관리 지원
    • 고객 정보 변동 이력 관리
    • 고객 상담 전용 View 지원
  • 유관업무 유관 업무 지원시스템
    • 조합관리
    • 임대관리

분양시스템 구성도

분양 사업지 기본정보부터 계약/수납/마감까지의 기본모듈과 다양한 옵션 처리를 지원하는 옵션관리모듈, 분양수입 정산/세금계산서 발행 등
기간계 시스템과의 연동, 분양납입내역/입주 예약 등 대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는 서비스 연동 모듈로 구성되었습니다.

분양시스템 구성도

  • 1) CMS(Cash Management Service):금융자동화서비스
  • 2) Legacy연동과 고객서비스 연동은 고객사 환경에 따라 적용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